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죽공예키트 간단하게 만드는 안경케이스

by 행복프라페 2022. 9. 29.

가죽공예 키트  초보 가능

가죽공예 키트로 오랜만에 작품을 만들어 봤어요. 가죽공예 키트를 고를 때는 정말 고심해야 하는데요. 가죽이 정말 좋지 않은 제품들도 있어요. 저는 오프라인 공방과 함께 하는 곳은 좀 믿음이 가더라고요. 이번에 만든 키트는 '벨커스' 제품이에요. 저는 벨커 스키트는 처음 만들어 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고급스러운 가죽, 따라 하기 쉬운 영상, 꼼꼼한 부자재들 모두가 완벽했어요. 

완벽한 준비물

키트라고 해서 가죽과 바늘 실 만 들어 있는것이 아닙니다. 실을 자를 수 있는 쪽가위와 면봉 원단까지 세심하게 다 들어 있어요. 따로 준비해야 할 준비물은 하나도 없습니다. 

 

왕초보도 가능

저는 사실 가죽 공예가 처음은 아닙니다. 현재도 가방을 만들려고 사놓은 키트 제품이 집에 밀려 있어요. 하지만 제가 해본 결과 왕초보 분들도 가능할 정도로 쉬웠어요. 새들 스티치를 해야 하는데 새들 스티치 하는 방법도 영상에서 자세히 알려 주세요. 선생님의 설명이 너무 친절해서 제가 친구들 한테도 키트 제품을 많이 추천해줬답니다.

 

 

키트 제품은 무엇보다 완성을 하느냐 못하느냐의 문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이 제품 정말 만들기 쉽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각인 서비스예요. 정말 나만의 제품이 완성되었습니다. 이제 여기에 들어갈 선글라스만 하나 장만하면 되네요. 가죽공예 키트 고민 중이시면 첫 자품으로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