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월성동 맛집 겟201 피자 스파게티 맛있어요

by 행복프라페 2022. 11. 11.

겟201월성 본점 분위기도 좋고 피자 파스타 모두 맛있었어요. 로봇이 서빙해 주는 것 좋아하는 아들 데리고 한 번 더 와야겠네요. 인스타 이벤트 중이니 잘 활용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서빙로봇입니다. 요즘 이 로봇 사용하는 식당들 많아요. 앞으로 더 많이 사용하게 될 거니 우리도 슬슬 익숙해져야 하는데 아직은 볼 때마다 신기하네요. 

식당 분위기 보이시나요? 저는 이렇게 널찍널찍한 공간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쾌적한 공간이 정말 마음에 들었답니다. 천장이 높은것도 그리고 창이 큰 것도 모두 다 잘 어우러져서 야외에 나온 것처럼 탁 트인 느낌이었답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종류가 많고, 가성비 좋은 식당인것 같아요. 소모임이나 가족 외식하기에 적당합니다. 우리 아들이 계속 생각나는 식당이었어요. 다음에 꼭 아들과 함께 와야겠네요. 알고 보니 월성동 맛집으로 소문난 겟 201이 월성 본점이고 체인점들이 많은데 우리 동네에도 있더라고요. 

파스타와 샐러드 피자를 주문했는데 친구와 둘이 반정도 밖에 못 먹었어요.  파스타는 우리가 아는 그런 맛입니다. 그리고 대충 1인분 정도의 양이예요. 

 

애피타이저라고 생각하고 시킨 샐러드는 양이 너무 많아서 정말 놀랬어요. 미리 물어보고 시켰어야 했는데 실수였네요. 피자는 너무 맛있게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는데 피자가 제일 맛있었습니다. 피자는 양도 많고 맛도 있었어요. 샐러드와 피자 두 개면 여성분들 3분이 드셔도 될 거예요. 

맛도 있고 예뻤던 에이드까지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분위기 좋은 월성동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피자와 파스타가 맛있는 인스타 맛집 겟 201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