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튤립 만들기 꽃만들기 퀼트 꽃

by 행복프라페 2019. 5. 27.

 

안녕하세요~~ REDQUILT 입니다.

여러분은 살면서 꽃을 선물 받아본적이 많은가요?

꽃은 항상 우리를 기분 좋게 하는거 같아요.

저는 결혼전에 꽃을 선물 받으면 기분이 좋지 않았어요.

그때는 꽃보다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물건들이 더 좋았거든요.

결혼을 하고 나서, 서른살이 지나면서 꽃이 점점좋아졌어요.^^

어느날 나혼자 시장에가서 꽃을 사고 있었어요.

시장에 가면 그 많은 꽃들을 다 사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수많은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꽃을 사서 집으로 오는 날은 기분이 매우 좋았어요

하지만 저는 꽃을 잘 관리하지 못했어요.

인터넷을 찾아보고 꽃의 가지를 자르고, 설탕을 섞은 물에 넣어놓고

매일 물을 갈아 주고 최선을 다해도 꺾인 꽃은 15일 안에 시들고 말았어요.

15일 마다 을 사러 갈수도 있지만 언젠가 부터 그 꽃들이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장 아름다운 꽃이 가장 빨리 시든다.‘ 라는 말이 있답니다.

 

그래서 저는 시들지 않는 꽃을 만들었어요~

이 꽃은 만드는데 긴 시간이 걸리는 만큼 긴 시간동안 시들지 않습니다. 처음에 만들기 시작 할때는 한두송이만 만들려고 했었어요. 하지만 만들다 보니 꽃 다발이 되었답니다.

이 꽃은 한두송이만 두어도 예뻐요. 주변분들께 가볍게 선물해보세요~

우리의 시간을 좀더 행복하게 해줄 꽃을 만들어 봅시다.

 

패키지 및 패턴은 빨간바늘퀼트 쇼핑몰에 있습니다.

www.redquilt.co.kr

 

제작 영상은 네이버TV를 참고해 주세요~

https://tv.naver.com/v/5663282

다음에는 더 좋은 작품으로 만날께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