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g

미니패치가방 가방도안 가방패턴

by 행복프라페 2019. 5. 28.

안녕하세요~ REDQUILT 입니다.

 

이번에는 예쁜 패치 가방을 만들었어요~

크기는 조금 작은 가방입니다. 아마 여러분이 가볍게 외출할때 사용할수 있을 거예요.

 

나는 주로 큰 가방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작은 가방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매우많은 것을 알았어요. 그래서 요즘은 큰 가방도, 작은가방도 다양하게 만들어 볼려고 노력중입니다. ^^

이정도 가방 크기에는 지갑과 핸드폰, 손수건 정도 넣어 다닐수 있을것 같아요.

 

이번 가방에는 안쪽에 주머니를 넣어 주었어요. 주머니는 따로 솜을 사용하지는 않았구요. 원단 두겹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입구부분은 오픈형입니다 하지만 여러분은 필요에 따라 단추 또는 지퍼를 달아서 사용하셔도 되요~

 

가방 윗부분에는 지퍼를 달아 주었어요. 그리고 이 가방은 양쪽에 고리를 달아 주어 가방 끈을 떼어 낼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다양한 길이의 가방끈을 만들어 두었다가, 어느날은 숄더백으로, 또 어느날은 크로스백으로 사용할수 있어요.

 

아플리케가 없는 가방으로 비교적 바느질이 쉽습니다.

하지만 퀼트가 처음이시거나 가방을 처음 만드는 사람들은 어렵다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이 가방은 가방 끈까지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작은 가방이지만 시간은 조금 걸릴 겁니다.

 

그리고 저는 핸드퀼트를 하는 사람중에서도 꼼꼼하게 작업 하는 편입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제가 하는 작업이 느리고 불필요하다고 생각할수도 있어요. 하지만 제가 하는 작업에는 모두 이유가 있으며, 저와 같이 작업을 하면 여러분은 한번 만든 가방을 오랫동안 사용할수 있을거예요.

내구성 면에서는 자신있습니다.

 

늘 말하지만 당신은 급하게 생각하면안됩니다. 퀼트는 늘 천천히 하세요.

 

 

패키지 및 패턴은 빨간바늘퀼트 쇼핑몰에 있습니다.

www.redquilt.co.kr

 

 

제작 동영상은 네이버TV를 참고하세요

https://tv.naver.com/v/85318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