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g

어느날 가방만들기 Quilt bag

by 행복프라페 2019. 5. 30.

 

5

안녕하세요~ REDQUILT 입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저에게 힘이 된답니다. ^^

 

오늘도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가방을 만들었습니다.

가방은 계속 만들어도 더 만들고 싶어요^^

오늘 입을 옷에 따라 가방의 모양도 달라야 하죠. 그리고 가방의 색깔도 달라야 하구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아이템이 가방입니다.

 

사실, 저는 가방이 5개 밖에 없어요.

등산가방, 숄더백, 도서관가기위한 책가방, 작은 보조가방, 시장 가방.

 

저는 제 취미와 어울리지 않지만 '미니멀리스트' 입니다.

아직 '미니멀 리스트' 라고 하기에는 부족하지만, '심플라이프'를 지향하는 편이죠.

 

여러분들은 저에게 퀼트로 만든 그 수많은 가방들은 어디에 있냐고 물으실 거예요.

사실 저는 가방을 만드는 것을 좋아할뿐입니다. 가방을 갖고 있는것은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가방을 만들면서 영상을 찍고, 가방을 완성합니다. 그리고 그 영상을 여러분들과 공유하죠. 그리고 완성된 가방은 모아두었다가 한꺼번엔 판매합니다.

 

저에게서 완성된 가방을 구매해 가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가방을 판매하기 위해서 만들지는 않아요. 똑같은 가방을 한번더 만드는 일은 정말 재미가 없거든요. ^^;;

 

그래서 완성된 가방의 재고는 항상 1개 입니다.

 

, 이제 진짜 오늘의 가방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제가 가방을 갖고 있지 않으면서 계속 만드는 이유는 가방의 모양이 수도없이 많기 때문이예요. 저는 모든 가방을 만들어 보고 싶어요.^^

 

오늘만들 가방은 손잡이를 신경써서 봐주셔야 합니다.

 

퀼트가방을 만들고 나서 가죽 손잡이를 달기도 하고, 직접 원단으로 만들기도 합니다. 원단으로 손잡이를 만드는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오늘 만들 가방은 조금 특이한, 어쩌면 여러분들이 한번도 본적이 없는 손잡이 일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도 이런 방법으로 손잡이를 만들어 본건 처음이예요~

 

완성하고 나니 이 손잡이가 매우 마음에 들었어요. 만약,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다시 만들었겠죠. ^^

 

여러분도 영상을 보면서 잘 따라 해보세요.

 

 

패키지 및 패턴은 빨간바늘퀼트 쇼핑몰에 있습니다.

www.redquilt.co.kr

 

 

영상은 네이버TV를 참고하세요.

https://tv.naver.com/v/8009000

댓글